CJ프레시웨이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지금까지의 발자취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공유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보고서는 국제 지속가능경영 보고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에 따라 작성됐으며, 독립 기관을 통해 제 3자 검증을 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친환경 유통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세 가지 전략 방향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으로 폐기물 감축과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고, 건강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며 사회 및 내부 구성원의 행복과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미다.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그간 지속가능경영의 기반을 다지며 크고 작은 다양한 성과를 경험했고, 기업과 사회가 건강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었다”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푸드 비즈니스 기업을 목표로 삼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모두가 공감하는 지속가능경영을 펼쳐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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