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보아와 ‘드림 어게인’ 캠페인 펼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3010000656

글자크기

닫기

김서경 기자

승인 : 2022. 07. 03. 08:53

버드와이저
오비맥주 버드와이저가 보아와 선보이는 ‘드림 어게인’ 캠페인 포스터. /출처=오비맥주
오비맥주 버드와이저는 가수 보아와 함께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버드와이저는 최정상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지속한다는 점에서 가수 보아를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버드와이저는 보아와 함께 만든 한정판 캔 패키지와 신규 광고 등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고 오비맥주 측은 설명했다.

한정판 캔 패키지에는 보아가 ‘꿈에는 한계가 없다’는 의미를 담은 곡 ‘노 리미트(No Limit)’의 가사, 보아의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 일정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하는 게 특징이다. 일명 ‘보아 캔’은 오는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TV 광고에는 보아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냈다. 오비맥주는 대중들의 시선과 평가에 대한 부담감을 딛고, 앞으로 나아가는는 보아의 이야기를 가상현실(VR)로 표현했다고 강조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힘든 현실에 새로운 도전을 주저하는 청춘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보아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소비자들에게 계속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김서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