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에이티즈, 전 멤버 콘셉트 포토 모두 공개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901000482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7. 09. 13:33

에이티즈_개안콘셉트포토_12컷_0709[제공=KQ
/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에이티즈는 9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여덟 멤버 모두 마쳐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산은 블론드 컬러의 울프컷에 도전, 더불어 눈썹 스크래치와 피어스로 강렬함을 더했다. 또한 민기는 선글라스를 콧대에 걸친 채 깊이 있는 눈빛을 발산했다.

이후 공개된 우영은 사진에서 ‘게릴라(guerrilla)’가 적힌 깃발을 들고 턱을 든 채 아래를 내려다보며 시크한 매력을 뿜어냈고, 짧은 헤어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한 종호 역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2018년 데뷔한 에이티즈는 여덟 멤버가 에이티즈라는 이름 아래 하나가 되어 자신들만의 보물을 찾는 여정을 담아낸 ‘트레저(TREASURE)’ 시리즈와,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기까지의 전사를 다룬 프리퀼 ‘피버(FEVER)’ 시리즈를 마치고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를 통해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연다.

에이티즈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in JAPAN)’를 개최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