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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공개된 비디오 부스는 '시몬스 멍 때리기 슈욱슈욱'으로 공개 한 달도 안 돼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시몬스는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SV) 영상에 메타버스 플랫폼의 특징인 소통과 참여의 요소를 추가하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제페토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몬스가 선보인 부스와 아이템을 사용하는 제페토 유저들의 국적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으로 다양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제페토에 구축해 고객들에게 가상과 현실의 심리스(Seamless)한 경험을 제공했다"며 "실제 시몬스가 오프라인과 메타버스에서 구현한 브랜드 경험은 상호작용을 일으키며 가상 세계의 경험이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결됐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