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싸이가 만든 TNX, 오늘 신보 ‘러브 네버 다이즈’로 컴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1501000840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02. 15. 08:32

TNX 사진
TNX /제공=피네이션
그룹 TNX가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TNX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Love Never 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더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 시절 뜨겁게 간직하고 있던 우리들의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I Need U)'와 '러브 오어 다이'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러브 네버 다이즈' '워즌트 레디' '슬링샷' '따따따' 등 6곡이 수록된다. Chris Brown, Lady Gaga 등과 작업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Mike Daley와 Lil Nas X, Jack Harlow와 작업한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Nick Lee가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TNX 멤버 은휘까지 프로듀싱에 참여해 TNX만의 색깔을 완성했다.

TNX는 2021년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가수 싸이의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 같은 해 데뷔 앨범 '웨이 업'으로 데뷔했다.

신보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들은 이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