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 등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시작…서울 공연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801000323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05. 08. 08:10

사진=밝은누리
/제공=밝은누리
TV조선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성료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리 마무리됐다.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팬들과 콘서트장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 톱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함께 화제의 출연자로 무대에 오른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총 10명의 멤버들은 그동안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마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출연진들을 소개하는 VCR 영상으로 막을 연 공연은 TOP7 멤버들이 선보이는 '밤열차'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했고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최수호의 '갈무리', 나상도의 '보금자리',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송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그리고 톱7 멤버들의 '사랑의 트위스트' 합동 무대까지 연이어 선보였다.

이후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의 '정녕', 윤준협의 '카사노바'까지 '미스터트롯2' 방송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무대들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2'를 대표하는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이 '나야 나'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박지현의 '못난 놈',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욱의 '서울 가 살자', 진욱과 송민준의 '어느날 문득' 무대 등이 이어졌다.

전국투어를 시작하게 된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고맙소' 무대로 공연을 마무리한 출연진들은 이어지는 관객들의 앙코르 세례에 힘입어 앙코르곡 '인생 뭐 있나', '무조건'을 끝으로 공연을 마무리 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대구 공연을 비롯해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성남, 울산, 안양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