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7일 "지난 16일 오후 1시 발매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가 발매 하루 만에 한터차트 기준 75만674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예약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발매 첫날 기록인 약 35만 장보다 두 배 이상의 성적으로써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신보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에 앨범 타이틀곡 '바운시'가 정상을 차지한 것을 포함해 전곡 줄 세우기를 달성했고, 17일 오전 기준 사우디아라비아, 칠레, 싱가포르, 페루 등 34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바운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해 새로운 기록을 쓰는가 하면, 유튜브 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그리고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시청한 비디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타이틀곡 '바운시'를 포함해 '디스 월드(This World)', '듄(Dune)', '장고(DJANGO)', '최면(Wake Up)', '아웃로우(Outlaw)' 총 6곡이 수록됐다.








![에이티즈_미니9집_자체최고기록_01[제공=KQ]](https://img.asiatoday.co.kr/file/2023y/06m/17d/20230617010015494000843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