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과원, 경기 남서부권역 스타트업 육성 12개팀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27010015873

글자크기

닫기

수원 이우섭 기자

승인 : 2023. 07. 27. 11:07

경과원, 시군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 남서부권역 스타트업 육성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은 경기 남서부권역 스타트업 생태계의 활성화를 추진하고자 '남서부권역 창업혁신공간 시·군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 12팀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 남서부권역 내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창업 의지를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 및 기술협업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성장과 발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내용으로는 창업멘토링, 교육, IR컨설팅 및 데모데이, 파트너사(대·중견기업, 대학 CVC 등) 매칭 기술협업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경기 남서부권역(안양, 군포, 과천, 의왕 4개 시) 내 본사를 등록한 7년 이내 기술창업 기업이 대상이 되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고시하는 신산업창업분야 중소기업은 10년 이내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시·군과 협력해 성장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해 혁신성장을 돕고, 혁신창업 생태계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집 기간은 8월 7일까지로 공고는 '경기스타트업플랫폼'과 '이지비즈'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