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명곡 맛집’ 온앤오프, 신보 ‘러브 이펙트’ 쇼케이스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501000155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10. 05. 09:41

온앤오프_미니 7집 쇼케이스 성료
온앤오프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보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온앤오프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꾸민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거운 베이스에 맞춰 선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수록곡 '담 담 디 람'에 이어 밝은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 타이틀곡의 프리퀄 트랙이자 조금은 느리지만 진심을 다해 다가가겠다는 온앤오프의 진심이 담긴 발라드곡 '바람이 부는 이유 (Wind Effect)' 무대를 선사했다.

온앤오프는 마치 콘서트장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무대들 이외에도 '6앤오프', '미스터리 목장', 'OFF DAY 쇼핑' 등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소개하는 '러브 이펙트' 코너로 팬들과 소통했다.

마지막으로 온앤오프는 "온앤오프 만의 색깔과 음악으로 여러분들에게 스며들테니까 우리 천천히, 오래 오래 같이해요"라는 말에 이어 "끝이라는 말은 이제 저희랑 어울리지 않아요. 저희는 이제 시작입니다"라며 "여러분들과 손잡고 함께 갈 생각에 정말 설렙니다. 여러분들도 이 손 놓지 않고 함께 가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진심을 담은 수록곡 '비 히어 나우'를 앙코르 무대로 선보이며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이번 신보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한 황현 프로듀서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는 발매 당일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