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서식품, 성수동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 오픈…“스틱·캡슐·원두가 한 자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1010006099

글자크기

닫기

임상혁 기자

승인 : 2023. 12. 11. 14:00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오픈했다. 카누 모델 공유가 팝업스토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다음 달 2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틱, 캡슐, 원두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가진 '카누'의 제품별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 입장하면 '카누 미니 테이블'을 먼저 만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주제와 어울리도록 캠핑, 피크닉, 회사, 집에서 다양하게 카누를 마시는 모습을 미니어처로 담아냈다.

이어지는 '카누 온 더 테이블'에서는 카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테이블 위에 영상으로 구현되고, 마지막에는 참여자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카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 대형 테이블에 올라가 카누로 만들어진 대형 소품과 사진을 찍거나,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임상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