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스킨라빈스, 구글플레이 맛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론칭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501000943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7. 15. 16:59

1
15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신제품을 들고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오른쪽), 신경자 구글아시아 태평양 지역 플랫폼&디바이스 마케팅 총괄(오른쪽 세번째), 구글 플레이 이성민 유통 결제 파트너쉽 총괄(왼쪽)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구글플레이와 함께 개발한 신제품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의 출시를 알리는 론칭쇼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쇼에는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과 신경자 구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플랫폼&디바이스 마케팅 총괄이 참석해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1호 텁을 개봉하는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구글 최신 인공지능 '제미나이'를 활용해 수 십 가지의 워크샵 플레이버 중 참여자들의 MBTI와 기분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추천받는 '마이 퍼스널 플레이버'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허희수 부사장은 "앞으로도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분석 등 차세대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변화와 혁신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구글 관계자는 "양측이 각각 선사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구글은 앞으로도 최신 AI 제미나이를 활용해 AI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상품 기획 단계부터 구글의 최신 AI '제미나이'를 활용해 개발됐다. 구글플레이의 4가지 로고 컬러에 어울리는 원료를 질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여름 시즌 인기 검색 키워드를 반영해 구글플레이 로고 컬러의 비주얼과 원료 구성을 제안 받아 배스킨라빈스만의 방식으로 조합해 완성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