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맞아 음료 2종·푸드·MD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5010002398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2. 05. 14:21

6일 신제품 출시, 자정부터 온라인 구매 가능
MD상품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
스벅
5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출시한 음료와 푸드, MD 등을 소개하고 있다./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음료 2종·푸드·MD 등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출시되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한다.

먼저 새로 출시되는 음료 2종은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다.

이와 함께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해 선보이는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쏙 화이트 롤' 등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 상품도 출시한다.

곰돌이 틴 케이스 속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을 비롯 '베리 핑거 초콜릿',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아울러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 355㎖'과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 등 밸런타인데이 관련 MD 상품과,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을 통해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1185㎖' 등 다양한 상품도 공개한다.

MD상품은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6일 자정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