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풀무원USA, 지구의 달 맞아 식물성 식품 캠페인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401000262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4. 04. 10:46

한정판 패키지·에드워드 리 셰프 홍보 영상 공개
지속가능한 식생활로 현지 소비자와 소통 확대
[사진] (2)
풀무원의 미국법인인 풀무원USA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진행하고 4일 밝혔다.

풀무원USA는 미국 현지에서 K-푸드 열풍과 더불어 건강을 위한 식물성 지향 식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다. 캠페인 웹사이트에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출연한 캠페인 홍보영상을 선보이는 등 지속 가능한 식생활에 대한 미국 현지 소비자 인식 제고에 나선다.

먼저 두부, 김치 등 주요 제품의 패키지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4월 한 달간 판매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엑스트라 펌 두부, 슈퍼 펌 두부, 마일드 김치 등 총 13종이다.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별로 나무 심기, 야외 활동 즐기기, 식물성 식단 실천 등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풀무원의 지속가능 가치와 지구 환경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 다양한 식물성 지향 식품 요리 레시피 등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건강과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식품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다음 세대에 물려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풀무원USA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엘렌 킴 팀장은 "풀무원USA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