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서 첫 공개
|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로 활력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치열한 전반부를 보낸 후,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짜릿하게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코카-콜라가 단순 음료를 넘어, '일상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