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삼성물산은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최초로 지난 2023년부터 연간 시즌 전시를 도입한 바 있다. 올해는 래미안의 일상을 한권의 책으로 엮는 '래미안 일상전.집'을 주제로 한 연간 첫 번째 전시 '래미안 사계전.집'을 공개한다.
래미안 사계전.집은 래미안이 제안하는 아름다운 일상을 사계라는 테마에 담아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사계의 숲을 느낄 수 있는 플라워 가든과 더불어 책 속의 한 페이지 같은 포토 스팟을 꾸렸다. 또 이번 전시를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숲 향 샘플'을 참여한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전시와 함께 삼성물산은 고객 참여형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청소년 대상 건축 교육 프로그램인 '래미안 건축스쿨', 성인을 위한 '래미안 힐링 아틀리에' 프로그램도 다음 달 진행할 예정이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CSR 프로그램 '래미안 나눔 아틀리에'에서는 화분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고객이 참여하는 DIY 키트와 동일한 구성품을 지역 아동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래미안갤러리에서는 일상 속에서 래미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건설 현장에서 버려지는 폐수직보호망을 활용해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업사이클링 굿즈를 공개한다. 가방·태블릿 파우치 등 실용적인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래미안 하우스 만들기 키트·안전 피규어 캘린더 등 건축 관련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수연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고객에게 래미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이 되고자 한다"며 "올 한해는 보다 몰입감 있는 브랜드 전시와 변화된 공간·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