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영종 선셋마라톤 공식 협찬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0010011506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4. 20. 10:21

테라 라이트 행사 부스 등 프로그램 제공
마라톤 대회 참여로 헬시 플레저 이미지 강화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2
지난 19일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 참가자들이 받은 '테라 라이트' 제품과 기록증 카드./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19일에 열린 마라톤 대회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인천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서 열린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은 총 2만 명이 출전했다. 모든 참가자가 서해 바다의 노을을 마주하며 결승점을 통과할 수 있도록 코스별 출발시간을 조정해 운영했으며, 완주 이후에는 선셋 페스티벌이 이어져 러닝과 축제가 결합한 행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테라 라이트' 행사 부스에서는 모든 방문자들에게 시음기회를 제공했으며 △'테라 라이트x2025 선셋마라톤' 기록증 발급 △테라 라이트 포토존 △스텝퍼 이벤트 참여자 대상 스포츠 테이프, 스포츠 팔토시 등 완주자들에게 러닝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선셋마라톤을 더욱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테라 라이트와 함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협업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