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신제품 7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1010012536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4. 21. 18:15

3040세대 평일 저녁 위한 제품 강화
식사이론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의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로, 시간이 부족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에는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을 포함해 총 7종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식사이론은 간편식 시장의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로서 3040세대의 집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