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샘표·쿠첸, ‘집밥의 가치’ 알리는 체험 팝업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5010015364

글자크기

닫기

박상선 기자

승인 : 2025. 04. 25. 13:46

600명 전석 마감! 샘표·쿠첸 ‘집밥 팝업’ 열기 뜨거워
“밥과 반찬은 한몸”...우리맛 담은 집밥
'김페스토'와 '겉절이' 만들기도 체험
‘나만의 요리북’ 코스 참여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429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겉절이 만들고 있다.
샘표의 우리맛연구중심이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과 손잡고 25일 서울 충무로 '우리맛공간'에서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밥을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현실을 고려해 집밥의 가치와 필요성을 되새기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집밥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426
샘표 우리맛연구중심 연구원과 쿠첸 밥맛연구소 연구원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직접 '김페스토'와 '겉절이'를 만들어보는 체험을 비롯해, 요리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만의 요리 노트를 꾸미는 DIY '나만의 요리북' 코스에 참여하고, 식재료 손질 및 보관법, 소스별 특성, 주방 도구 사용법 등 우리맛 연구를 통해 얻은 유익한 정보를 전시물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431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행사에서 '김페스토'를 플레이팅하고 있다.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428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직접 '김페스토'와 '겉절이'를 만들어 보는 체험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오는 30일까지 6일간 하루 5회씩 회당 20명, 총 600명이 참여하는 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2일 온라인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모든 회차가 마감 되어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박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