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일전자,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4010006065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5. 14. 09:34

14일 GS홈쇼핑 '성유리 에디션'서 첫 공개
저소음·저전력 설계, 에코모드 자동 풍속조절
마그네틱 리모컨, 무빙디스플레이 적용
(사진자료 1) “더욱 감각적인 바람으로 돌아오다” 신일,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 14일 GS홈쇼핑 '성유리 에디션'서 첫 공개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 ./신일전자
신일전자는 신제품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를 14일 오후 9시 45분, GS홈쇼핑 '성유리 에디션'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누적 판매량 390만 대를 기록한 기존 에어 서큘레이터의 성공을 이어가기 위한 전략적 신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BLDC 모터를 기반으로 저소음·저전력 설계를 구현했다. 소비전력은 유아풍 기준 1.7W, 소음은 18.5dB이다. 또한 3D 입체 회전 기능을 통해 상하좌우로 넓고 고르게 바람을 전달하며, 에코 모드를 통해 주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그네틱 리모컨과 무빙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높이 조절 파이프를 통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뉴트럴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되며, 방송 전용 구성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에서는 단품 기준 15만 9000원에 판매되며, 모바일 일시불 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블 구성 구매 시 약 24만원대에 제공되며, 화이트와 뉴트럴그레이 혼합 구성도 선택 가능하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BLDC 에어 서큘레이터 S10 SE'는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성유리 에디션 방송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