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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사이트는 영문과 중문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해외 고객들과의 온라인 접점을 본격적으로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사이트는 기존 헤지스닷컴의 심플하고 직관적인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을 위한 맞춤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헤지스 매장의 위치 검색,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소식, 글로벌 캠페인 아카이브 등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한 언어로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코너도 마련됐다.
미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등 기존 헤지스닷컴의 해외 유입이 많았던 국가에서는 헤지스의 주요 제품을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 가능 국가는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2주 간의 테스트 기간 63개국에서 사이트를 방문하고, 7개 국가에서 신규 회원가입이 발생했다.
국가별 방문 비중은 영문 사이트 기준 베트남, 미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인도 순이며 중문 사이트 기준으로는 대만, 중국, 홍콩, 미국, 일본, 호주 순으로 집계됐다.
해외 매장이 없는 국가들에서도 방문 비중이 높아 헤지스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폭넓게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헤지스는 올해 인도와 중동 등 신규 시장 진출도 본격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