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케이뱅크, 침착맨 디자인 담은 한정판 ‘ONE 체크카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04010001695

글자크기

닫기

임우섭 기자 | 이서안 인턴 기자

승인 : 2025. 06. 04. 10:58

침착맨이 직접 디자인 한 카드 3종 출시
실적조건·연회비 없이, 캐시백 혜택
VISA 통한 해외 결제도 가능
[케이뱅크 보도자료]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출시
/케이뱅크
아시아투데이 임우섭 기자·이서안 인턴 기자 = 케이뱅크는 인기 인플루언서 '침착맨'과 협업해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을 4만장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토대리', '깜자' 캐릭터 카드에 이은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이다.

'ONE 체크카드'는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 상품이다. 실적 조건이나 연회비 없이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 및 K패스 캐시백 제공과 비자(VISA) 브랜드를 통한 해외 결제도 가능하다.

이번 침착맨 에디션은 유튜브 구독자 282만명을 보유한 침착맨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침착맨은 웹툰 작가 출신의 인플루언서로,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출시 전, 침착맨의 대표 어록과 캐릭터, 작품 등 특징을 살린 카드 디자인 6종이 먼저 공개됐으며, 이후 고객 투표를 통해 최종 3종이 선정됐다. 특히 10일간 진행된 투표에는 10만명 이상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최종 출시된 카드는 대충 흑백 명언 카드, 침착하길 원하는 카드, 침착맨 와펜 카드 등 3종이다. 디자인은 침착맨이 직접 참여해 대표 명언과 캐릭터 등을 담아냈다.

카드는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기존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도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침착맨이 만나 금융 생활 속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이러한 재미 요소가 실제 사업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침착맨 에디션 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 후 결제 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임우섭 기자
이서안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