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북문화관광공사, APEC 홍보 홀인원 이벤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1010000534

글자크기

닫기

경주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5. 07. 01. 15:25

문골프클럽 15번 홀에서 홀인원 시 APEC 회원국 여행 경비 100만원 지원 혜택 제공
apec 여행경비 지원
apec 여행경비 지원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가 보문골프클럽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APEC 홍보와 보문관광단지 숙박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하계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일 공사에 따르면 먼저 'APEC 홍보 홀인원 이벤트'는 보문골프클럽 15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경주에서 개최되는 APEC 홍보를 위해 APEC 회원국 여행 경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문관광단지 숙박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단지 내 숙박을 한 고객이 숙박 증빙서류 등을 지참하여 방문할 경우 할인 혜택(1부 1만5천원, 2부 3만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3팀 이상의 단체 팀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1부 2만원, 2부 3만5천원)도 진행된다.

김남일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이 경주를 찾을 수 있도록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특히 APEC 개최 홍보와 연계한 홀인원 이벤트는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 관련 정보는 보문골프클럽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