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이셀코스메틱, ‘이마트’ 공식 입점…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 공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7010003879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07. 15:27

프리미엄 홈케어부터 데일리 비타민 케어까지
KakaoTalk_20250707_113113707
데이셀코스메틱의 이마트 입점 품목 이미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데이셀코스메틱
약국 화장품 전문 기업 데이셀코스메틱은 이마트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마트 입점 품목은 닥터비타 비타민 미스트, 닥터비타 비타민 선크림, 닥터비타 비타 B 딥 포어 클렌징 폼, 닥터비타 슬로에이징 200 글루타닝샷, 리디엔에이 듀얼 이펙트 아이존팩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홈케어부터 데일리 비타민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데이셀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닥터비타'는 피부 고민별 맞춤 비타민 처방을 바탕으로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고효능 포뮬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다. 고품질의 성분과 닥터비타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약사 및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전국 4000여개 약국은 물론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히 유통되고 있다.

함께 입점된 고기능성 브랜드 '리디엔에이'는 '피부 구조를 근본부터 바로잡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독보적인 기술과 원료를 조합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전 제품 모두 초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고기능·고효능 스킨케어를 부담 없이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데이셀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가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겸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