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020 소비자 공략 나선 ‘에이피알’… 아이브 ‘장원영’ 모델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8010004672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08. 16:28

향후 비주얼 화보 등 다양한 캠페인 공개 예정
image005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신규 모델로 선정된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신규 제품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이번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과의 시너지가 뷰티 디바이스 시장 전체의 잠재 고객과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일상 속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다. 특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는 휴대성과 편의성, 가성비를 모두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1020세대의 유입에 기여했다.

에이피알은 향후 장원영과 함께한 다양한 비주얼 화보와 TV CF 광고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뷰티 디바이스 출시를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이 가진 밝은 캐릭터와 긍정적인 에너지, 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성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혁신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향후 장원영과 함께 등장할 에이지알의 모습에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