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6기 발대식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8010004729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7. 08. 16:24

오프라인 활동 고객 15명 선발
불편사항·개선의견·신규 아이디어 의견 교환
[사진자료]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토커 6기 발대식 가져(250708)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광화문 본사에서 지난 7일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열린 소통 채널인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오프라인 활동 고객으로 15명을 선발했다.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O)가 참석해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이후 간담회에서는 '이지 토커'와 현장에서 금융거래를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 카드 상품 관련 개선의견, 신규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 교환이 진행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 한 해 이지토커의 더 깊이 있는 활동이 기대된다"며 "이지 토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