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고객 체험형 ‘K intelligence LUCKY DROP’ 프로젝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9010005039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7. 09. 09:42

이강인, 아디다스 등 브랜드 협업
에버랜드에 K-AI 체험존 조성도
[KT사진1] K LUCKY DROP 포스터
'K LUCKY DROP' 포스터./KT
KT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K intelligence LUCKY DROP'프로젝트를 공식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K LUCKY DROP은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시리즈형 프로젝트다. KT는 AI 브랜드 'K intelligence'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 제고를 위해 K LUCKY DROP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첫 번째 K LUCKY DROP 프로젝트는 축구선수 이강인, 아디다스와 협업해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용인 에버랜드 정문 야외 광장에서 개최되며, KT AI 기술을 적용한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현장에는 대형 미디어월을 활용한 AR 체험, AI 이강인과 대화, 축구 테마 인터랙티브 게임 등 실제로 AI 기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된다.

온라인에서도 7월 5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강인 한정판 유니폼을, 5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K LUCKY DROP 프로젝트는 하반기에도 지속된다. KT는 셀럽, 브랜드, IP 협업으로 K LUCKY DROP 프로젝트를 시리즈 형태로 전개하고, K intelligence AI 기술력과 연계해 고객 소통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