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OIL, 보너스카드 멤버십 등급별 고객 혜택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3010007244

글자크기

닫기

김유라 기자

승인 : 2025. 07. 13. 15:57

등급별 차별화된 포인트 적립
9월까지 '잭팟 이벤트' 진행
호텔 숙박권·커피쿠폰 등 경품
[사진] S-OIL 주유소 전경
에쓰오일 주유소 전경./에쓰오일
에쓰오일이 멤버십 등급제를 통해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13일 에쓰오일은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실적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 멤버십 등급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멤버십등급제는 분기별 주유실적을 기준으로 고객 등급을 산정한다. 또 각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포인트 적립률과 포인트몰 할인 쿠폰, 등급별 전용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브아아이피(VIP), 브아이이피플러스(VIP+) 등급의 고객은 정유사 최대수준인 리터(ℓ)당 4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쓰오일은 등급제와 연계해 고객대상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골드(Gold) 등급 이상 고객은 에쓰오일 모바일 앱에서 '잭팟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으며, 누적5만원 이상 주유할 때마다 응모 기회를 1회 제공받는다. 이달부터 9월까지 진진행되는 '잭팟 이벤트'에서는 호텔 숙박권, 지류상품권, 모바일 주유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쓰오일 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김유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