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그 모바일에 QWER 떴다…의상부터 총기까지 전멤버 커스터마이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4001135463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7. 14. 11:36

글로벌 무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QWER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전격 상륙했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인기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QWER을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QWER 멤버별 의상 스킨 4종 ▲멤버별 보이스팩 4종 ▲레벨업 총기 스킨 1종 ▲이모트 1종 ▲차량 스킨 1종 ▲프로필 이미지 1종 ▲프로필 테두리 1종이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QWER 전광판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Discord(디스코드)’,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눈물참기’ 등 QWER의 대표곡을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콘텐츠 시청 이벤트와 ‘QWER 운동회’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화폐인 UC와 치킨 메달도 받을 수 있다.

QWER은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네 명으로 구성된 4인조 걸밴드로,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PUBG(펍지) IP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PUBG 성수’에서 축하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