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낮에는 물놀이 밤에는 맛있는 야식을 즐겨보세요”…라한호텔 포항 ‘야식룸서비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4010007550

글자크기

닫기

포항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5. 07. 14. 17:40

라한호텔 포항, 영일대의 낭만 완성할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 선보여
사진1_ 라한호텔 포항 ‘오션뷰 야외 테라스’ 공간
라한호텔 포항 '오션뷰 야외 테라스'공간
라한호텔 포항에서 선보인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 이미지
라한호텔 포항에서 선보인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 이미지
라한호텔 포항이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파도소리를 배경삼아 야외 테라스에서 야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라한호텔은 올 여름, 바다의 낭만을 밤낮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야식 룸서비스'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이준 샐러드, 치킨 플래터, 챱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모든 메뉴는 호텔 6층 오션뷰 야외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달빛 테라스 해물라면 △달빛 테라스 부채살 짜파구리 △달빛 테라스 국물 떡볶이같이 테라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이 따른다. △객실 1박 △야식 룸서비스 이용권 2만원 △카프리썬 써머 스낵팩 △100%?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됐다. 요트투어와 서핑강습 등 액티비티와 스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라한호텔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에 가입하면 객실 1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라한호텔 통합마케팅팀 박정선 매니저는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라한호텔 포항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름밤에만 누릴 수 있는 낭만과 미식의 조합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