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 예뻐지고 싶니?” 바비톡, 오마이걸 ‘미미’와 신규 캠페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601000899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7. 16. 09:07

캠페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모든 이용자에 1만원 시술 할인권
[이미지] 오마이걸 ‘미미’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론칭
오마이걸 미미가 '바비톡'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바비톡
메디컬 뷰티 플랫폼 '바비톡'이 오마이걸 미미와 함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은 '툭하면 바비톡'이다. 기능적 정보 제공을 넘어 800만 유저가 지지와 응원을 나누는 공간으로 바비톡의 정체성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바비톡은 사용자들이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고민을 공유하고 정보를 찾는 '동반자' 역할을 지향한다.

캠페인 모델로는 오마이걸 미미가 함께한다. 바비톡 측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는 동반자'라는 캠페인 속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미미 특유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솔직한 뷰티 철학이 완벽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판단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넘치는 정보 속에서 고민하던 미미가 '툭'하고 등장한 바비톡을 통해 해답을 찾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8월 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든 유저에게 1만원 시술 할인권이 지급되며, 후기 작성 시 최대 1만원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상담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명품 가방,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김지원 바비톡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바비톡은 800만 유저가 남긴 실제 후기와 경험을 토대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정보라는 1차 기능적 혜택을 넘어 함께 공감하고 연대하는 플랫폼임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