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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시성비족’ 타깃한 홈트 기획전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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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17. 17:23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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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을 타깃으로 홈트 루틴 설계를 위한 새로운 장비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6월 한 달 간의 홈트 장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2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올해는 단순 운동 기구를 넘어 구독형 콘텐츠, 체형 맞춤 솔루션, 애슬레저 아이템까지 포함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레이닝이 트렌드로 부상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콰트, 키트짐, 오버더바이크다. 모두 코어 운동이 핵심이다.

콰트는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구독형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문가 1:1 상담을 통해 집에서도 퍼스널 트레이닝 수준의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키트짐은 리포머 형태의 홈트 소도구로 필라테스, 코어, 스트레칭 등 100여가지 동작을 기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실내 소형 사이클인 '오버더바이크'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공간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특히 MZ세대 고객 비중이 높다. 지난 14일 방송 매출의 경우 목표 대비 250%를 초과 달성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홈트레이닝 시장이 진화함에 따라 운동 기구 판매를 넘어 루틴 설계부터 콘텐츠, 패션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이 핵심"이라며 "시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홈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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