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은행, 기업자금관리 서비스 ‘WIN-CMS’ 리뉴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7010010412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7. 17. 16:54

기업 규모별 맞춤형 제공…기본형·표준형·통합형 구분
신형 스크래핑·UX 개선…소상공인·중소기업 편의성 강화
우리은행 전경 (6)
우리은행 본점 전경./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7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자금관리 서비스'WIN-CMS'를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의 계좌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 관리해 기업의 자금운용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업용 자금관리 서비스다. 자금 집금·지급과 전 계좌 조회, ERP 연동, 법인카드 및 수납 관리 등 자금 운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업의 규모와 업무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형, 표준형, 통합형으로 구분해 자금관리 업무의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디지털 환경 변화를 반영해 최신 UX/UI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맞춤형 대시보드 제공과 신형 멀티스크래핑 엔진 도입, 최신 보안 모듈 적용, 보고서·감사시스템·알리미 기능 고도화 등으로 편의성 및 안정성을 강화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UI와 기술적 고도화로 한층 더 진화한 자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고객의 업무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