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빙그레 슈퍼부스트, e스포츠팀 ‘디플러스 기아’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801001092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18. 16:44

MZ세대 겨냥…슈퍼부스트 인지도 제고 노려
[빙그레] 슈퍼부스트,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빙그레 및 디플러스 기아 주요 임직원들이 파트너십 체결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빙그레
빙그레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슈퍼부스트'를 앞세워 e스포츠 디플러스 기아(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디플러스 기아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빙그레는 디플러스 기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

빙그레 슈퍼부스트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로 '타우린 1500㎎' '카페인 110㎎' '아연 8.5㎎' 등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C가 함유된 '파워충전'과 수분과 전해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수분충전' 2종으로 구성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 e스포츠와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영역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