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디플러스 기아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빙그레는 디플러스 기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
빙그레 슈퍼부스트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로 '타우린 1500㎎' '카페인 110㎎' '아연 8.5㎎' 등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C가 함유된 '파워충전'과 수분과 전해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수분충전' 2종으로 구성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 e스포츠와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영역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