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기업, ‘와일드 크래미’로 여름 입맛 잡는다…누들 챌린지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1010011751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21. 11:02

면처럼 즐기는 고단백 크래미 활용
SNS 인증 시 3만원 마일리지 증정도
KakaoTalk_20250721_103721943
한성기업이 대표제품 '와일드 크래미'를 활용한 '썸머 누들 챌린지'를 진행한다./ 한성기업
한성기업은 대표 단백질 제품 '와일드 크래미'를 활용한 여름철 소비자 참여 이벤트 '썸머 누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와일드 크래미를 활용해 맛있는 면요리를 만들어보는 참여형 이벤트다.

요리를 만든 뒤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고 링크를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한성기업은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해 자사몰 마일리지 3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일드 크래미는 결을 따라 찢어 면처럼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특히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건강식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성기업은 4종의 특별 레시피도 공개했다. 겨자소스와 냉면육수를 활용한 한식풍 '와일드 크래미 초'게'국수', 얼린 우동국물로 만든 '냉우동', 치킨스톡과 땅콩버터가 어우러진 '중화냉면', 참깨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탄탄면' 등이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과 함께 와일드 크래미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고 색다른 여름 별미를 제안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단백질 면요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챌린지는 오는 8월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레시피는 한성기업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akaoTalk_20250721_103721943_01
와일드 크래미는 결을 따라 면처럼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제품이다./ 한성기업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