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하는 키즈 퍼스널케어 브랜드 포멀비 키즈(Formal Bee Kids)는 지난 22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포멀비 키즈 3in1 항균 핸드워시 클린솝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항균, 세정, 보습의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핸드워시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위생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대장균을 포함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항균 효과, 풍성한 거품의 세정력, 11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보습 포뮬러로 세정 후에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피부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1000ml 대용량 패키지로 리필 및 교체의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가정은 물론 어린이집, 키즈카페 등 다양한 다중 이용시설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과 부드러운 거품 타입 제형은 아이들이 손 씻기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준다.
포멀비 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실속형 핸드워시”라며, “손 씻기가 전염병 예방의 기본이 된 시대에,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친화적인 위생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멀비 키즈 3in1 항균 핸드워시’는 출시 이후 7월 28일부터 엘리베이터 TV 브랜드 캠페인 ‘엘쓸신잡(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쓸모 있고 신박한 잡학사전)’을 통해 전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포멀비 키즈는 클린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와 함께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로, 제품은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