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전 분기 대비 매출은 4.9%, 영업이익은 81.2% 증가한 실적이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3.0%, 영업이익은 66.2% 감소한 수치다.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외 건설?부동산 등 전방시장 침체의 영향에 따라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감소했다는 것이 LX하우시스 측의 설명이다.
LX하우시스는 3분기 창호·바닥재·벽지 등 프리미엄 전략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 B2C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산업용필름·표면소재 등의 해외시장 판매 확대를 통한 매출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국내외 경영환경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위기 대응 경영과 원가 절감 노력 등을 최우선으로 추진해 수익성 확보에 집중해 나갈 전략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