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컨콜] SOOP “광고 사업 재편…플레이디·계열사 간 시너지 모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0010017214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7. 30. 09:29

clip20250730091246
SOOP이 30일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플레이디 인수 이후 사업 구조를 재정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SOOP은 "본사와 플레이디, CTTD, 프리비알 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광고 사업 통합 전략을 수립 중이며, 테스트베드를 통해 신규 광고 포맷과 비즈니스 모델도 실험 중이"고 밝혔다.

이어 "AI 기술이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연결되는 구조를 시험하고 있다"며 "장기적으로 스트리머와 브랜드 모두가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