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카드, 반얀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1010000069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25. 08. 01. 09:16

회원 전용 예약 사이트 구축
전용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 추진
(사진자료) 2025.8.1 삼성카드, 반얀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삼성카드 마케팅본부장 김대순 부사장(오른쪽)과 반얀트리 아태 세일즈 부문장 Bobby Ong 부사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31일 삼성카드 본사에서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 반얀트리 호텔스 앤 리조트(이하 반얀트리)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카드사 최초로 반얀트리와 체결한 협약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마케팅본부장 김대순 부사장과 반얀트리 아태 세일즈 부문장 Bobby Ong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삼성카드와 반얀트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의 마케팅 역량과 회원 기반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회원 전용 반얀트리 예약 사이트를 구축하고, 회원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하해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반얀트리 계열 호텔을 2박 이상 이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한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총 6개국의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브랜드 숙박 시 제공된다. 대상 국가는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국내 카드사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반얀트리와의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