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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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은 7월 한 달 동안 총 3만2244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42.9%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이후 5개월 만에 다시 상승세로 전환된 것으로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수출 증가가 주효했다.
해외 시장에서는 전년 동월 대비 52.3% 증가한 3만1018대가 판매됐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는 43.8% 증가한 1만8115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66% 증가한 1만2903대가 각각 수출되며 전체 수출 실적을 견인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넓은 실내 공간과 부드러운 승차감,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춘 실용적 CUV 모델로, 최근 2026년형 모델이 국내에 출시됐다. 새 모델은 GM의 스마트 엔지니어링 기술이 적용돼 주행 안정성, 충돌 보호 성능, 에너지 효율 등이 개선됐으며, 주요 트림에 신규 외장 컬러를 도입해 상품성을 높였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우수한 엔진 및 파워트레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모델로 평가받는다.
내수 시장에서는 총 1226대가 판매됐으며, 이 중에선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001대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최근 출시된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쉐보레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서비스와 고객 중심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