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역시즌 패션·e쿠폰까지
|
11일 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오는 13일까지 '월간 십일절'을 열고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라이브 커머스 'LIVE11'에서 프리미엄 가전을 특가 판매한다. 11일 저녁 로보락 'S9 MaxV Ultra'를 할인 판매하고, 이어지는 바디프랜드 방송에서는 헬스케어 로봇과 1인용 마사지 소파를 각각 48%, 40% 할인한다.
LG전자 방송을 통해 세탁기·건조기 세트, 냉장고, 에어컨 등 오브제컬렉션 가전을 특가로 판매하고 구매 제품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임딜' 코너에서는 제습기, 기저귀, 의류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판매하며 영화관람권·외식 e쿠폰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장바구니 쿠폰과 리워드 이벤트를 제공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11번가의 대표 프로모션 '월간 십일절'은 고물가 기조 속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
참여 브랜드는 아르마니뷰티, 르크루제·도로시, 드래곤디퓨전·엠버퓨어힐 제주, 에스트라·드리미, 에뜨와·랩시리즈 등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를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입점 브랜드사와 손잡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
행사 기간 매일 엘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다이나믹 포인트 밤' 이벤트도 있다. 응모시 1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즉시 지급된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여름이 끝나가는 지금이야말로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앞으로도 시즌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획전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