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뗑X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선보이는 마뗑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프로젝트다. 지난 6월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누적 조회수 약 450만회를 기록했고, 고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져 조기 종료됐다.
마뗑킴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달 24일까지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뗑킴 제품을 착용한 스타일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브랜드 공식 계정 및 'Matin X'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된다.
성수, 도산, 명동 등 8개 매장에 '마뗑X' 포토 프레임이 설치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참여도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를 인증한 5000명에게는 한정 제작된 Matin X 리미티드 스트링백을 증정한다.
일본 시부야 매장에서도 오봉절(일본 전통 명절) 연휴가 끝나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