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전원에 멘토링·워크숍·300만원 지원금
|
이날 행사에는 대학생 크리에이터로 선발된 20여명과 최우형 행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케이뱅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대학생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상품과 서비스 소개 영상 기획 및 출연, SNS 콘텐츠 제작, 브랜드 광고 제작과 모델 활동 등이다. 이들은 실제 마케팅 실무와 유사한 프로젝트를 경험하며 콘텐츠 기획력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네트워킹 워크숍과 현업 전문가의 밀착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되며, 활동 지원금 300만원을 비롯해 특별활동비도 지급된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대학내일' 표지 모델 기회 등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케이뱅크의 상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해석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6개월 동안 대학생 크리에이터로의 활동이 의미 있는 경험과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