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흥,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청정 농수산물 세트’ 인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7010007476

글자크기

닫기

고흥 나현범 기자

승인 : 2025. 08. 17. 08:59

유자 가공품, 쌀, 김·미역·다시마 등 만족도 높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농수산물 꾸러미
전남 고흥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농수산물 꾸러미.
전남 고흥군의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몰에서 판매 중인 '농수산물 꾸러미'가 기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17일 고흥군에 따르면 농수산꾸러미는 고흥 바다와 들에서 생산된 신선한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품목을 균형 있게 담아 유자 가공품, 쌀, 김·미역·다시마 등 총 6종의 청정 농수산물을 한 세트로 구성해 신선함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고향사랑e음 답례품 몰에서'농수산물 꾸러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고흥군에 10만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이 꾸러미를 받아볼 수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한 번의 기부로 고흥의 대표 먹거리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며 "지역 농수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민간 기부 플랫폼'위기브(WEGIVE)'와 협력해 전국 단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만원 이상 기부자에게는 답례품 외에'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9800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하며, 기부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원하는 참여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