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주행과 사계절 일상적 운전 환경서도 안정적 성능 제공
|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이날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강력한 스포츠 주행 성능을 우너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새로운 선택으로, 럭셔리 스포츠 세단 및 고성능 차량에 최적화된 포텐자 스포츠 AS를 출신한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에 따르면, 포텐자 스포츠 AS는 브리지스톤의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브랜드 '포텐자 Potenza' 라인업의 최신 모델로, 브리지스톤의 독보적인 엔라이튼 차세대 기술 플랫폼이 적용돼 기존의 스포츠 타이어가 가진 한계를 뛰어넘는 사계절 전천후 주행 성능과 지속 가능성을 실현했다.
포텐자 스포츠 AS는 고성능과 사계절 성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없다는 통념에 도전한 모델로, 최대 시속 300km까지 견딜 수 있는 Y스피드 레이팅을 가진 사계절 스포츠 타이어다.
또한 포텐자 스포츠 AS는 고속 주행 성능과 사계절 전반의 안정성을 모두 갖춘 타이어로 여름과 겨울 모두 일정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돼 스포츠 주행을 즐기면서도 사계절 일상적인 운전 환경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원하는 운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게 한다.
|
이 외에도 포텐자 스포츠 AS는 가벼운 눈길과 중간 수준의 결빙 도로에서도 뛰어난 제어력을 유지해준다. 겨울철만 되면 주차장에 방치되는 고성능 차량들이 포텐자 스포츠 AS를 만나 안전하고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대해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포텐자 스포츠 AS가 미국에서 최대 50만 마일 제한 보증의 뛰어난 마모 수명을 확인했다면서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의 가장 아쉬운 점으로 지적되어오던 마모 수명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