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주시, 위기브·여기어때와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6010012501

글자크기

닫기

영주 장성훈 기자

승인 : 2025. 08. 26. 09:25

고향사랑기부 참여자에게 ‘1만 원’ 감사 쿠폰 제공
영주시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이미지/영주시
경북 영주시는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국내 대표 숙박·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수도권 지역(서울·인천·경기 제외)에 고향사랑기부를 완료한 기부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고향사랑기부제 1만 원 감사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지역 제한 없이 전국 어디서나 숙박 예약 시 사용할 수 있고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김준한 세무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기부자분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영주시의 특산품을 알릴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영주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올해 상반기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를 통해 선정한 7종의 답례품을 오는 9월부터 신규 추가해 다양한 연령층 기부자 확보와 시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답례품은 △유기고춧가루 △풍기인삼홍게간장 △무첨가 목장 요거트 △영주 막걸리 캄파뉴·소금빵·베이글 △영주 부석태 청국장찌개 밀키트 △영주 사과 디저트 3종 세트 △산양삼 차 등이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