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 서강석 송파구청장, 구민 위한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 참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7010013824

글자크기

닫기

정재훈 기자

승인 : 2025. 08. 27. 18:00

서강석 송파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지난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지난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송파구는 송파문화재단과 함께 기획한 '송파 문화공연 시리즈'의 일환으로 잠실롯데콘서트홀에서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 개최했다. 이번 무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탱고와 재즈라는 두 장르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에는 자원봉사자, 모범납세자, 유공 구민, 보훈 가정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주민들이 초청돼 자리를 빛냈다. 1부 공연에서는 시나이림 탱고밴드'가 무대를 꾸몄다. 반도네온, 피아노, 바이올린 등 9인조로 구성된 밴드는 정통 아르헨티나 탱고의 진수를 선보였으며, 전문 무용수들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겼다. 2부는 국내 대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이끄는 '웅산밴드'가 무대에 올라 풍성한 사운드를 선보였다. 'Summertime', 'Take Five' 등 재즈 스탠더드 곡은 물론, 국악과의 협연곡 '쑥대머리'를 통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이색 무대를 연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송파구는 올해 총 5회에 걸쳐 롯데콘서트홀에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 인터뷰11
서강석 송파구청장. /정재훈 기자
서강석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송파만의 특별한 콘서트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며 "광클('광속 클릭')로 3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며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