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은행, 시니어 고객 위한 ‘하나더넥스트 영등포 라운지’ 개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7010013833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8. 27. 18:09

맞춤형 금융·라이프케어·문화 프로그램 제공하는 복합 공간
[보도자료]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 영등포 라운지 오픈!!! 시니어 세대 맞춤형 전문 채널 확대 나선다
하나은행 직원들이 26일 서울 영등포구에 오픈한 하나더넥스트 영등포 라운지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에 시니어 세대를 위한 맞춤형 전문 채널인 '하나더넥스트 영등포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영등포 라운지는 기존 을지로, 선릉역, 서초동에 이어 네 번째로 개점한 시니어 세대 전문 상담 채널이다. 맞춤형 금융 상담과 라이프 케어 서비스, 문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복합 공간으로 설계됐다.

라운지에는 전문 상담 인력인 '하나더넥스트 매니저'가 배치됐다. 이들은 은퇴 필요 자금 분석과 미래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자산 이전 준비, 건강관리 및 비금융 시니어 특화 콘텐츠 등 노후 준비 솔루션을 고객들에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영등포 라운지에는 50여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세미나실을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향후 이곳을 세무·부동산 전문 세미나와 문화·교양 강좌 및 커뮤니티 모임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통합 라이프케어 공간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하나은행은 하나더넥스트의 홈페이지 개편도 실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하나더넥스트연구센터가 제공하는 부동산, 연금, 세무, 요양 등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가 확대됐으며, 하나은행의 분야별 전문가가 집필진으로 참여한 기고 섹션도 신설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시니어 손님의 성공적인 노후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하나은행만의 특화 서비스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