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차, 성수동에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운영…14일까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7010003578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9. 07. 10:41

쎈느에서 각양각색 캐스퍼 전시
캐스퍼 아이코닉 매력 경험 공간
250907 (사진1) 현대차,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운영
현대차,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운영./현대차
현대자동차는 7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캐스퍼 소셜 클럽: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전시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스퍼 오너들의 개성 있는 카라이프를 소개하며, 관람객들이 직접 다양한 체험을 통해 캐스퍼의 매력을 느끼고 자신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실외 공간에는 레이싱, 아웃도어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민 드레스업 차량 5대가 전시되고, 실내에서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입장 시 간단한 등록 후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100% 선물이 보장되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여기어때 여행권, 해비치 호텔 숙박권, 캐스퍼 굿즈 등이며 현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하다.

250907 (사진2) 현대차,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운영
현대차,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운영./현대차
또 캐스퍼 및 캐스퍼 일렉트릭 보유자는 마이현대 앱이나 캐스퍼 온라인 페이지로 오너 인증을 하면 굿즈 럭키 박스와 음료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시장 1층에는 EV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 캐스퍼 일렉트릭과 전용 용품을 장착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가 전시되며, 캐스퍼 굿즈와 일러스트 작가 조구만과 협업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서는 이나피스퀘어 작가의 협업 전시, 엽서 꾸미기, 취향 테스트, 키링 만들기, 포토부스 체험이 준비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캐스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견하고 본인만의 취향도 충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