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천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대회 성황리 마무리…탁구·볼링 동호인 한자리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8010004115

글자크기

닫기

포천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09. 08. 11:55

PCC05105
지난 7일 열린 포천시의회 의장기(배) 각종 생활체육 대회에서 임종훈 포천시의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포천시의회
포천시의회 의장기(배) 각종 생활체육 대회가 지난 7일 지역 동호인들의 열띤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8일 포천시의회에 따르면 전날(7일) 대회는 먼저 포천시탁구협회(회장 천복덕) 주관으로 포천종합운동장 내 탁구전용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에서는 탁구 동호인 200여 명이 기량을 겨뤘다.

이어 포천시볼링협회 주관으로 지역 내 볼링센터에서 열린 '제2회 포천시의회 의장배 클럽대항 볼링대회'에는 150여 명의 볼링 동호인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동호인 간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임종훈 의장을 비롯해 조진숙 의원, 백영현 포천시장 등이 참석해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지역 생활체육 발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온 10여 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그동안 묵묵히 헌신해 온 땀과 열정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임종훈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위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건강하고 화합하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의회에서도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