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소형가전 1위 기업 (유)테낙타아시아는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디지털 에어 스타일러 ‘벨리시마 프로디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벨리시마는 압도적인 성능의 디지털 모터와 이메텍(IMETEC)에서 52년간 쌓아온 온도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로디지’ 디지털 에어 스타일러를 선보인다. 방송인 크리스티나(Cristina Confalonieri)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98개의 에어홀이 균일한 공기 흐름을 형성하는 메탈 배럴에 세라믹 하이프로 코팅이 적용된 ‘프로디지’를 통해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서일양 (유)테낙타아시아 법인장은 "합리적 가격에 최고 품질과 이탈리아 감성을 갖춘 벨리시마 프로디지를 트렌드와 고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한국 시장에 자신 있게 소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탈리아 베르가모에 위치한 테낙타그룹은 한국에도 잘 알려진 가정용 전기담요 브랜드 이메텍(IMETEC)을 1973년 설립하고, 헤어 뷰티 가전분야 '벨리시마'로 영역을 확대하여 현재 전 세계 38개국에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전자 기업이다.